1.jpg

 

 

 

 

‘힐스테이트 환호공원’이 들어서는 북구 양덕동 일원은 동해안대교와 연결되는 지역이다. 개통 시 직접적인 수혜가 예고된다. 뿐만 아니라 교통, 교육, 생활, 자연 인프라 등 지역 내 기존 인프라가 탄탄히 갖춰져 아파트 등 주거단지가 다양하게 형성된 상태다. 특히, 2014년 이후 첫 분양 단지인 '힐스테이트 환호공원'를 향한 지역 수요자들의 관심은 더욱 뜨겁다. 

 

이 단지는 지하 3층~지상 최고 38층, 20개 동, 총 2,994가구 대단지 규모로 계획돼 있으며, 1블록과 2블록에 나뉘어 조성된다. 세대 구성은 1블럭 ▲59㎡ 302세대 ▲84㎡ 994세대 ▲101㎡ 294가구 그리고 2블럭 ▲59㎡ 364가구 ▲84㎡ 747가구 ▲101㎡ 293가구다. 지역 내 보기 드문 대단지 규모로 조성돼 랜드마크 단지로의 자리매김이 기대된다. 

 

‘힐스테이트’ 브랜드 만의 차별화된 상품성이 더해진 것도 장점이다. 남향 위주로 전 세대를 배치해 채광과 통풍이 훌륭하며, 동간 간격이 넓어 프라이버시 침해에 대한 우려도 적다. 발코니 확장 설계와 풍부한 수납공간, 슬라이딩 도어 등이 적용된 내부 공간은 극대화된 공간 활용도를 기대할 수 있다. 입주 시 여유롭고 편리한 주거생활을 기대할 수 있어 호평 된다. 

 

하이오티 (Hi-oT)’, 에너지관리 시스템(HEMS), 무인경비 시스템 등 생활의 편리함과 안전을 기대하게 만드는 다양한 첨단 스마트 주거시스템도 계획된 상태다.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도 다양하게 들어선다. 환호공원과 바다 앞까지 연결되는 산책로, 친환경 놀이터, 어린이집, 피트니스, 독서실, 맘스라운지, 실내골프장, 스카이라운지, 게스트하우스 등 여유와 품격을 선사하는 다양한 부대시설이 함께 조성될 예정이다. 

 

 

‘힐스테이트 환호공원’ 가까이 새천년대로, 삼호로, 소티재로, 영일만대로 등이 자리해 접근성도 탁월하다는 평이다. 이들 도로를 이용하면, 포항 전역에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. 성곡IC, 포항IC, 대련IC 등을 통해 고속도로에 수월하게 진입할 수 있으며, 포항고속버스터미널 및 KTX 포항역 등 가까이 다양한 대중교통망도 갖춰져 있다.